연구진단 대상자의 '지식'이 
아닌 실제 '행동'을 요구
과제수행

- 리더가 직면하는 현실감 있는 상황으로 과제 및 자료 구성
- 현업에서 성과로 직결되는 주요 이슈·문제를 
   해결과제(In-Basket)로 제시 
- 제한된 시간 내에 주어진 다수의 미해결 업무에 대한 해결 방안 작성
- 원하는 역량을 선택적으로 진단할 수 있는 
   모듈방식의 과제 수행 시스템
니즈에 따라 '진단 대상자 스스로'
또는 '전문 어세서가 직접' 역량 진단
자가

- 학습자가 본인의 답안을 토대로 자가진단 평가지표로 제시되는 
   해결과제별 기대행동을 어느 수준으로 수행하였는지 평가
- 시스템을 통해 역량 점수가 산출되며, 
   학습자의 역량 수준 및 행동 특징에 대한 자동화된 코멘트 제공
어세서 진단

- 어세서가 해결과제별 기대행동, 역량별 BARS 척도를 
   참고하여 학습자의 답안을 평가함
- 어세서가 역량 점수를 책정하며, 학습자의 역량 수준,  
   행동 특징 및 개발 방향 등을 직접 작성하여 코멘트 제공
연구진단 대상자의 '지식'이 
아닌 실제 '행동'을 요구
과제수행

- 리더가 직면하는 현실감 있는 상황으로 과제 및 자료 구성
- 현업에서 성과로 직결되는 주요 이슈·문제를 해결과제(In-Basket)로 제시 
- 제한된 시간 내에 주어진 다수의 미해결 업무에 대한 해결 방안 작성